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석 보는 꿈 등 - 행운과 애정을 상징하는 보석 꿈 해몽 (2)

by 미호입니다. 2020. 2. 24.

행운과 가치, 애정을 상징하는 보석 꿈 해몽 

 

우리의 현실 속에서도 보석은 귀한 대접을 받습니다. 이런 보석이 꿈에 나온다면 행운이 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재산, 자산 또는 가치의 상승으로 보기도 합니다. 미혼자라면 애정, 연인 등을 의미하는 애정운으로 기혼자는 행운을 가득 품은 아이의 태몽으로도 해석합니다. 다양한 보석 관련 꿈에 대한 해몽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좋은 꿈을 꾸었다면 행운으로, 좋지 않은 꿈을 꾸었다면 본인과 주변을 점검하는 시그널로 가볍게 받아들여보면 어떨까요?

 

 

보석을 보는 꿈

보석은 보통 행운이나 재물, 명예, 사랑 등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보았다면 당신에게 행운이나 재물운, 애정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혹은 당신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며 현재 하는 사업, 학업, 시험 준비 등에서 기대할 만한 결과를 낸다는 것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인이 찾아옴으로도 해석합니다. 좋은 행운이 함께할 것이나 적극적으로 움직여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보석을 찾는 꿈

꿈에 등장하는 보석은 일반적으로 가치, 재물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지만 미혼자, 연인이 있는 사람들이 꾸었다면 사랑, 연애, 애정을 상징하는 것으로 보기도 합니다. 때문에 꿈에서 보석을 찾고 있었다면 새로운 연인, 애정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연인이나 배우자가 나타날 수 있다는 것으로도 볼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바구니나 주머니에 보석을 담는 꿈

보석을 담는 것은 재물이나 재산이 늘어나거나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혹은 자신이 창조적인 아이디어나 독창적인 의견을 갖게 됨으로써 진행하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는 것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재물이나 돈이 흘러들어올 수 있으니 이 꿈을 꾸었다면 주도적으로 일을 진행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금, 은, 보석을 얻는 꿈

당신이 하는 일이 잘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자라면 귀한 보석을 얻는 것은 휼륭한 배우자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혼자나 임산부가 이 꿈을 꾸었다면 큰 복을 가진 아이를 가졌다는 태몽으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보석은 재물이나 애정, 가치 등을 상징

 

 

금, 은, 보석 단추를 옷에 다는 꿈

꿈에서 옷에 금, 은, 보석으로 된 단추를 달았다면 당신의 신분이 높아지거나 출세를 함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직위, 직급이 상승하는 승진운을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사업, 장사를 하는 분이라면 좋은 운을 가진 동업자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생기고 그들의 도움을 얻는 꿈이니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주저하지 마세요. 

 

 

보석함을 보는 꿈

보석함이 귀한 보석들로 가득 차 있었다면 재물운이 상승하며 많은 재물, 재산이 늘어남을 의미합니다. 사업, 장사를 한다면 매출, 이익이 늘 것이며 취업을 준비한다면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기혼자나 임산부라면 귀한 아이가 태어나는 태몽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석함이 텅 빈 상태로 있었다면 남의 꼬드김이나 소문에 넘어가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석을 선물하는 꿈

꿈 속에서 보석은 가치, 재물, 애정 등을 상징합니다. 보석을 타인에게 선물했다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는 것을 주게 되거나 혹은 타인으로 인해 손실, 손해를 보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혹은 연인, 가족과의 헤어짐으로도 해석합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주변 사람들을 한 번 돌아보는 것이 어떨까요?

 

 

보석을 선물받는 꿈

자신의 일에 도움이 되는 귀인, 동업자, 조력자를 만나거나 타인의 도움으로 일이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미혼이라면 누군가에게 좋은 인연을 소개받거나 만남, 혹은 결혼에 대한 혼담이 오간다는 뜻으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기혼자라면 좋은 기운을 품은 아이를 가진 태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보물찾기를 하는 꿈

보물찾기에서 보물이나 보석을 찾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 재산을 얻거나 자신만의 아이디어 등을 획득하여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만약 미혼자라면 새로운 인연이나 좋은 배우자감을 만날 수 있는 신호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물, 보석을 찾지 못하고 실망한 꿈을 꾸었다면 본인이 원하던 것을 갖지 못하거나 진행하는 일에서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없다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금 반지를  줍는 꿈

꿈에 등장하는 금이나 은, 보석은 가치나 권리, 재물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금 반지를 주웠다면 계약이나 재물, 문서 등 가치있는 것이 들어올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미혼자라면 주변 이성들과의 인연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애운이 높아질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나가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이 어떨까요?

 

 

보석을 캐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좋은 꿈입니다. 혹은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얻어 타인의 주목을 받을만한 좋은 작품을 세상에 내 놓을 수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간 잘 풀리지 않던 일이 있다면 실마리가 풀려 순탄하게 해결될 수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