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음식값을 내는 꿈 등 - 사업과 일, 결과를 의미하는 음식 꿈 해몽 (1)

by 미호입니다. 2020. 4. 20.

사업과 일, 결과를 의미하는 음식 꿈 해몽 

꿈에 등장하는 음식은 사업이나 일의 흐름과 결과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음식의 개수가 많고 성대할 수록 좋은 꿈으로 보며 음식이 상했거나 썩었다면 좋지 않은 꿈으로 봅니다. 음식을 먹을 때도 맛있게, 만족스럽게 느껴졌다면 일의 결과도 만족스럽지만 맛이 없게 느껴졌거나 아무리 먹어도 허기짐이 느껴졌다면 일의 결과 또한 성에 차지 않게 느껴진다는 의미로도 해석합니다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다양한 음식 꿈에 대한 풀이와 해몽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음식값을 내는 

돈을 지출하는 꿈은 무엇을 샀는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음식을 사기 위해 돈을 냈다면 사업이나 일의 수월한 과정이나 결과, 금전적인 이익 등을 얻을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업운이나 재물운이 상승할  있는 것으로   있으니  꿈을 꾸었다면 부지런히 움직여 들어온 좋은 기운을 놓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상한 음식을 먹고 배탈나는

음식은 사업, 진행하고 있는 것들에 대한 결과물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속에서 상한 음식을 먹고 배탈이 꿈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뜻대로 풀리지 않거나 문제가 생겨 고민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또한 예상하지 못했던 문제가 생길 수도 있겠습니다. 만반의 준비를 하되, 몸과 마음의 건강을 관리하는 것도 중요한 일임을 잊지 마세요

 

손으로 음식을 집어먹는

속에서  숟가락을 쓰지 않고 급하게 손으로 음식을 마구 집어먹었다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문제나 시비가 생길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나 행동에서 실망하거나 좌절하게 있겠습니다. 꿈을 꾸었다면 주변 사람들을 너그럽게 이해하려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상한 음식을 버리는

음식은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 그에 대한 결과물을 의미하는 상징물입니다. 상한 음식은 그동안 해결하지 못하고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거나 의도치 않게 마무리되어 마음 속의 근심, 걱정거리가 사라진다는 의미로 있습니다. 우연한 계기나 사건이 일을 해결하는 실마리가 것이니 지금 풀리지 않는 일이 있더라도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하던 일을 하며 기다려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음식 꿈에 등장하는 음식은 수가 많고 맛있게 느낄수록 좋은 꿈으로 해석

음식을 먹고 토하는 꿈

꿈 속에서 음식을 먹고 체하는 꿈을 꾸었다면 진행하던 사업이나 일이 되돌아거나 지끔까지 받았거나 받기로 한 보상이 원점으로 되돌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로 인해 몸과 마음에 스트레스가 가중해 건강에 해가 갈 수도 있겠습니다. 급한 마음이 자칫 일을 그르칠 수 있으므로 이 꿈을 꾸었다면 심호흡을 깊게 하고 차분하게 하나씩 일을 해결하는 여유를 가져보는 것을 어떨까요?

 

음식을 훔치는

꿈에 등장한 음식은 사업이나 일을 의미합니다. 때문에 음식을 훔치는 것은 다른 사람의 일감이나 일자리를 빼앗는 것으로 해석할 있겠습니다. 혹은 다른 동료가 하던 일을 자신이 맡게 되거나, 다른 사람의 자리나 일감, 결과물을 빼앗아 온다는 것으로도 있습니다. 꿈을 꾸었다면 동료와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자신의 일에 집중하여 최선을 다하고 인간 관계를 챙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음식을 먹다가 다치는

음식은 사업, 뿐만 아니라 건강 상태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음식을 먹거나 요리를 만들다가 만들다가 다치는 꿈은 가정 내에 좋은 기운이 사라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로 인해 가족 구성원들의 건강을 잃을 있으니 꿈을 꾸었다면 가족들의 건강을 미리미리 챙기어 좋지 않은 기운이 지나가고 행운이 오기를 기다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좋은 그릇에 밥을 먹는

많은 사람들과 밥을 먹는데 본인의 그릇만 화려하거나 좋은 식기가 놓여있었다면 승진, 진급 등 조직 내 위치가 올라갈 것을 암시합니다. 공부를 하는 분이라면 합격이나 시험 성적에서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겠습니다. 다른 이들보다 좋은 평가를 받거나 명예가 올라갈 수 있는 운이 들어왔다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음식을 사는

본인이 먹을 음식을 샀다면 직접 추진하거나 움직여야 하는 일이 생긴다는 의미로 있습니다. 본인이 주도하여 일을 이끌고 처리하게 되거나 혼자서 담당해야 하는 일이 생긴다는 의미이니 당분간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있겠습니다

 

음식을 통째로 먹거나 삼키는

음식은 진행하는 일이나 임무, 사업의 과정과 결과를 의미하는 상징물입니다. 속에서 음식을 씹지 않고 번에 삼키거나 통째로 먹었다면 일이 빠르게 진행되어 결과를 손쉽게 얻거나 업무를 어려움 없이 진행하여 결과를 얻게 것을 의미합니다

댓글